Enroll Course: https://www.coursera.org/learn/writing-about-ourselves

안녕하세요, 여러분! 오늘은 제가 최근에 수강한 Coursera의 “Writing Stories About Ourselves” 강좌에 대한 리뷰를 해드리려고 합니다. 이 강좌는 창작 비소설 작가들, 즉 허구와 회고록이 교차하는 전통적인 스토리텔링 방법을 탐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.

이 강좌를 통해 우리는 허구에서 배울 수 있는 다양한 기법을 개인 이야기로 연결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. 첫 번째 주에서는 좋은 이야기의 시작과 관련하여 유용한 첫 줄을 분석하며, 두 번째 주에서는 장면과 생생한 세부 사항을 작성하는 기술을 배웁니다. 특히 영화감독처럼 우리의 눈을 훈련하는 과정이 매우 흥미로웠습니다.

세 번째 주에서는 이야기를 여는 방법에 대해 배우고, 마지막 주에는 대화의 즐거움과 함정에 대해 학습합니다. 이를 통해 효과적인 대화를 통해 이야기를 더 풍부하게 만들어가는 방법을 알게 되었습니다.

이 강좌는 다양한 장르의 예시를 통해 우리 자신을 캐릭터로 보고, 우리가 경험한 일들을 이야기로 풀어내는 통찰력을 제공합니다. 저는 이 강좌를 통해 창의적인 글쓰기 능력이 크게 향상되었다고 느꼈습니다.

창의적 글쓰기에 관심이 있거나 자신의 이야기를 더 잘 표현하고 싶은 분들께 이 강좌를 적극 추천합니다! 이 강좌를 마무리하고 나니, 제 자신의 이야기를 쓰는 데에 대한 흥미가 더욱 커졌습니다.

이 강좌는 많은 분들에게 영감을 주고, 자신감을 더해줄 것입니다. 여러분도 참여해 보세요!

Enroll Course: https://www.coursera.org/learn/writing-about-ourselves